SAS Dermatologic Clinic

피부칼럼

서아송 피부과 서석배원장 "환자의 만족이 저의 기쁨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아송피부과 작성일16-01-25 14:15 조회4,096회 댓글0건

본문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서아송 피부과는 피부질환의 종류와 원인에 따라 다양한 레이저 장비로 안전하고 정확하게 시술 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아요"

서아송 피부과 서석배 원장은 한 자리에서 17년 동안 진료를 해오며 환자의 신뢰를 얻어 성장했다. 환자가 바라는 목표에 최적화된 결과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얻을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여 서로의 신뢰를 쌓아가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다.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서아송 피부과는 깔끔하고 온화한 분위기였고 서석배원장은 평판처럼 따뜻하고 진지했다.
서아송 피부과 서석배 원장에게 2016년을 맞아 진료에 임하는 자세를 물었다.

“해가 거듭할수록 빠르고 안전하며 확정된 효과를 가지는 레이저 장비는 꾸준히 공급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의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치료에요.
올해는 미용치료뿐 아니라 만성피부 질환을 해결하는 치료법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져 학회와 세미나참석 등으로 피부과 의사로서의 본연의 업무도 소홀함이 없게 할 것입니다.“

서아송 피부과는 에스테틱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그렇다면 작년 한해 서아송피부과를 찾은 사람들은 주로 어떤 이유로 방문했을까.

“피부과를 찾는 대부분의 환자들은 접촉성 알러지, 아토피 등 습진성 피부질환으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에요. 요즘은 미세먼지 등으로 찾아오는 환자분들이 많고요.”
 ‘로션 하나만 발랐을 뿐인데’라던 남자 화장품 CF 광고가 화제가 된지도 벌써 여러 해 전이다. 유니섹스라는 단어도 이미 구시대적 키워드가 됐다.
이런 트렌드가 서아송 피부과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까.

 "하하 아직까지는 병원을 찾는 80~90%가 여자 분들이세요. 또 미용을 목적으로 오시는 남성 분들은 열명 중의 한 두명이죠"

서아송 피부과를 찾는 이유는 연령별로 달랐다. 10대는 80%이상이 여드름, 붉은 자국, 함몰흉터 등으로 찾아오고
20대 이후부터 30대는 미백, 잡티제거 등 화이트닝 효과를 위해, 30~40대는 잡티 색소 제거 뿐 아니라 수분 부족으로 생기는 탄력 저하,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로 꺼지는 볼륭 감소를 위해 쁘띵 성형,필러 보톡스 등 리프팅 을 목적으로 방문한다. 연령불문하고 서아송 피부과가 북적이는 까닭은 무엇일까.

“그러고 보니 한 곳에서 벌써 17년이 되었네요. 환자에게 신뢰를 주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열과 성의를 다해 치료하다보면 어느새 환자가 만족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신뢰가 쌓였던 것 같아요.”
 “한번 고객이 되신 분들이 계속 찾아오시고, 결혼하면 자녀들과 함께 오시고(웃음) 소개로도 많이 오십니다.”

시종일관 미소를 머금고 겸손하게 말하는 모습에서 따뜻한 성품이 느껴진다. 서아송 피부과 만의 강점을 물었다.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원인 별로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로 만족도가 높아요.(웃음) 최근에는 비수술적방식으로 항노화와 리프팅 효과를 주는 것에
고객 분들이 호응이 높으시죠.”

병원을 가지 않고도 매끈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2016년 피부트러블 없는 한 해를 보내고 싶은 독자를 위해 유용한 조언을 요청했다.

“나쁜 피부를 예방하는 방법은 큰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충분히 가능해요. 우선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안하면 병원에 올 일이 많이 줄 거 에요.(웃음)”
 “겨울은 특히 스크럽 등 강한 세정을 피해야 합니다. 피부를 구성하는 보호막 까지 탈락되니까요.”

피부과 시술은 마술이 아니다. 속전속결로 건강한 피부를 가지려는 것은 욕심이다. 근본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요즘 사람들은 속전속결로 건강한 피부를 가지려고 해요. 아름다운 피부로 되돌리고 싶다면 문제점을 파악해 근본적인 해결방법부터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피부를 나쁜 상태로 만든 시간의 10%라도 투자해야 합니다."

긴 시간 인터뷰해 준 서아송 피부과 서석배원장에게서는 사람냄새가 묻어났다. 17년간 한자리에서 꾸준히 성장해 온 비결은 환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arning: Unknown: open(/home/hunnhyun7/www/html/public/sas/www/data/session/sess_to5oajfm5ks7aiuc20ppo542h5, O_RDWR) failed: Permission denied (13)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hunnhyun7/www/html/public/sas/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